본문 바로가기

일상

분당 버거킹 야탑점 치즈렐라와퍼 롱치킨 사무실 먹방

사무실에 출근한지 6시간 경과..
나의 배고픔 스위치가 작동 빨리 밥을 넣어주지 않으면 당이 떨어질 것이 분명하여

바로 쿠팡이츠 클릭! 오늘 마침 버거킹 3000원 할인 쿠폰을 주니 어찌 그냥 지나가겠는가.

메뉴를 고르고 주문!

 

곧 나의 먹이가 될 녀석들 히히
친구와 함께 먹방을 해보도록 하죠

 

첫 번째 우리가 주문을 한 녀석들은

버거 : 치즈렐라와퍼, 롱치킨버거, 바비큐킹치킨버거 2개

(우리는 돼지이기에 버거를 2개씩 먹습니다.)
+ 감튀와 최대한 선을 지켜 콜라는 칼로리가 없다는 제로콜라!

친구가 먹을 치즈렐라와퍼

놀랐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커서요
진짜 커요 근접으로 보여드리도록 하죠!

 

모양은 흠 이쁘지 않지만 덩치가 크고 맛도 굉장하다고 하네요.

다음엔 치즈렐라와퍼 이 녀석을 먹어 볼 생각이에요 허허

기대가 되는군요. 다이어트 해야 하는데..하

 

두 번째는 제가 먹은 롱치킨버거 저의 버거킹 최애버거

먹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안먹어보신 분들을 위해 맛평가를 해드리자면

버거킹 너겟키을 패티로 크게 만들어서 올린 느낌이고 소스는 마요네즈로 이 둘의 조합으로 담백한 맛입니다.

그리고 이 롱치킨버거는 모양이 핫도그 모양이기에 기존 버거보다 먹기 편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슴다.

 

세 번째로는 바비큐킹치킨버거

이 녀셕은 작지만 치킨패티와 바비큐 소스가 진짜 일품입니다.

그리고 가격도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죠.

배달 기준 단품으로 3800원이라 가성비가 매우 좋아 저는 세컨드 버거로 자주 먹는 편이에요.

바킹치 너 베리 굿!

 

마지막 네 번째는 햄버거 먹을 때 빠진다면 너무 서운한 감튀

버거킹은 워낙 유명하니 감자튀김의 맛평가는 하지 않겠습니다만

짧게 해드리자면 제 주관적인 생각으론 맥날 다음으로 이 버거킹 감튀가 아닐런지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해봅니다.

이렇게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햄버거들로 저녁식사를 즐겼습니다.

한 주에 보통 3번은 햄버거를 먹는 것 같은데 버거킹, 맥날 이 두 곳에서 많이 먹는데

정말 햄버거는 버거킹과 맥날 이 두 곳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제 입맛에 잘맞는 녀석들 히히

다음엔 저의 최애 버거집 맥날 메뉴도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 맛저하시고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평온한 하루가 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