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기도 성남시 율동공원 카페 '빈스빈스커피'

오늘은 1차 백신 접종 날!!
백신을 맞고 사무실에 가기 전 친구와 집근처 카페에 왔음!

 

날씨가 약간 우주충 하네요..

그래도 율동공원 근처라서 우리 빈스빈스는 사람들이 많죠
허허

 

주차장도 나름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도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도보 3분 거리에 율동공원주차장도 있으니 주차문제는 전혀 없다는 것이죠~

 

들어가는 입구는 정문과 주차장으로 들어오는 후문!?이 있는데

정문으로 들어오는 입구가 이쁘지 않나요?

 

카페에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음료들과 와플 메뉴들!
오늘은 점심을 먹고  와서 와플을 먹진 않았지만 여기 아이스크림 와플 강추드립니다.

리얼 딸기와 초코아이스크림 조합 미쳤어요. 진짜.

빈스빈스커피 가보신다면 꼭 한 번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문을 하고 1층 내부

1층은 테이블수가 좀 적어요.

2층엔 테이블이 많으니 2층으로 가보시죠!

 

 

2층 모습입니다.

1층에 비해 굉장히 넓고 또 저 천장에 흰색 조명이 아주 베리굿!

2층에 또 테라스가 있으니 테라스도 이용해보세요.

근데 여름엔 벌레들이 좀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진 찍던 중 진동벨의 부름에 따라 주문을 했던
망고요거트 스무디와 딸기요거트 스무디 냠냠해볼게요.
전 스무디를 참 좋아하는데 빈스빈스커피 스무디...여기 제 스무디 인생 TOP3
진짜 존맛탱구리에요 율동공원에 오시거나 근처 사시면 한 번 꼭 와보세요!

 

밖에 앉아 스무디들과 야외 풍경을 찰칵
이쁘네요. 네 이뻐요.

날씨가 조금만 더 좋았다면 더 좋았을텐데...이 먹구름들아..

 

 

남자 둘이서 사진찍는 재미에 사진 삼매경

이건 잘나온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ㅎㅎ

 

아무튼 이렇게 오늘도 카페 출근하고 일을 하러 사무실로...

열심히 돈벌어서 카페를 차릴까봐요..

무튼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카페 빈스빈스커피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율동공원 근처에 있으니 공원에 오신다면 한 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날 좋은날 야외에 앉아 새소리를 들으며..커피와 디저트와 함께하는 휴식은 정말이지..매일하고 싶네요. 

얼른 열심히 일하러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