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예쁜 카페 경기도 광주 신현리 "그랜드 뮤즈" 감성 넘치는 카페

안녕하세요 데일리찬입니다!

오늘 날씨가 비도오고 해서 사무실 출근을 느긋하게..하하

비가 오니까 몸이 축쳐지는 하루네요🤤

그래서 출근 전 카페에 가기로 결정!!

오늘은 경기도 광주 신현리에 있는 그랜드 뮤즈에 다녀왔습니다.

 

카페 입구

비가와도 사진을 찍겠다는 의지로 비맞으며 사진 찰칵찰칵!

날씨가 좋았다면 더 좋았을텐데 너무 아쉬운 사진입니다.😭😭

 

카페 실내로 들어오면 가장 먼저 보이는 "그랜드 뮤즈" 사진과 감성있는 선반 테이블이 보이네요😃

코로나 시국에 매장에 들어가게 되면 1순위로 해야 하는 방문 기록 QR코드와 온도계가 준비돼 있습니다.

 

QR코드와 온도측정을 다하시고 바로 오른쪽을 보시면

이렇게 이쁜 포토존이 준비돼 있습니다.

아...정말 감성넘친다...

 

메뉴판

그렇게 짧게 이리저리 구경을 하고 자리에 앉으니

직원분께서 메뉴판을 가져다 주십니다!

저는 메뉴판 가져다 주시는 카페는 처음가봐서 신기방기

+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십니다. 감사드립니다😃

 

앞면                                                                                                 뒷면

메뉴판 보다가 앞면 뒷면이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카페 소개와 그랜드 뮤즈 로고 사진이 들어가있어요.

감성적이로다~~

 

메뉴를 다고르고 주문을 하러 카운터에 가던 중 눈에 띄는 이 곳!

이 자리도 테이블이 있는 걸 보아하니 사람이 많을 때는 여기도 테이블로 사용되고 있나봅니다.

그리고 레트로 감성있는 레코드 플레이어 그랜드 뮤즈 이녀석 감성있구나😌

좀 하는 구나 너 껄껄

 

주문하는 카운터 앞에 있는 케이크 전시관

그랜드 뮤즈는 케이크 메뉴는 트레비소 티라미슈 이거 하나밖에 없더라고요..

아쉽게도 브런치 카페이다보니 샐러드와 샌드위치 등 위주가 대부분이네요...

저희는 빵과 케이크 먹으러 왔지만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음료와 티라미슈 주문!

 

저희가 주문한 음료 메뉴는

세이지티와  아카시아 플라워 에이드 두 가지를 골랐습니다!

음료마저 감성이 넘치치 않나요?

아카시아 플라워 에이드라길래 설마 꽃을 주겠어라는 궁금한 마음으로 주문했는데 정말 꽃을 주시네요..하하

세이지티는 친구가 주문했는데 호르몬밸런스와, 치매예방, 장기능강화라고하길래 주문했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껄껄

건강을 챙기는 저의 사무실 동반자

 

       좌 : 세이지티(7000원)                                                              우 : 아카시아 플라워 에이드(7500원)

사진 찍어두고 안쓰기엔 너무 아쉬워서 올리는 저만의 갬성샷!

하하

아카시아 플라워 에이드는 정말 먹기 아까울 정도로 이쁘네요😚

 

트레비소 티라미슈(8000원)

그리고 메인 메뉴인 트레비소 티라미슈!!

저는 케이크 데코를 이렇게 해서 주는 곳은 여기가 처음이네요.

너무 이쁘고 신선해서 만족 만족 대만족😚

 

케이크와 음료로 배를 채우며 있던 중 2층도 있다는 애기를 듣고

비가 오지만 나가봤슴다 껄껄 비가와서 그렇지 2층도 날씨 좋은 날엔 앉아서 쉬기에 베리 굿이네요!

아쉽다 아쉬워~~

 

2층을 둘러보고 내려온 뒤 다시 매장안으로 가니 뒤편에도 테이블이 마련돼 있는 걸 발견!

바로 가서 구경해봅니다 히히

뒤편도 비가 와서 그렇지 날씨 좋은 날에는 저기가 명당이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슴다.

비가 와서 여러모로 아쉽네요...

 다음에 다시 올 때는 2층과 뒤편을 모두 누리고 갈 생각입니다!!

 

마지막으로 주차장 설명해드리고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주차장은 외부에 총 6대 실내 주차장 내부에는 8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의※

그러나 주자창 입구가 좁고 주차돼 있는 차가 많다면 주차난이도가 조금 상승한다고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외부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꼭 꼭!! 후면주차를 하시기 바랍니다!

전면주차하시면 나중에 차빼기 힘들 것 같아요 껄껄😭

 

그럼 10월 8일 데일리찬의 포스팅을 마치겠슴다~~

오늘 하루도 알찬 하루 보내시고 마무리 잘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