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원도 강릉 오션뷰 이쁜 대형 카페 "곳"

안녕하세요 데일리찬입니다!!

오늘은 어제와 다르게 비가 줄줄...

원래 계획대로라면 바닷가 근처 오션뷰 카페에 가서 힐링을 할 생각이었지만...

하필 투데이..비가 오는 바람에 계획이 틀어져 버렸습니다..😭😭

이쁜 카페 직접 가보고 포스팅 해드리려고 했는데...오늘 포스팅할 내용이 없어져 버리니..

그레서 갤러리를 뒤적거리다가 강원도 강릉 여행을 갔을 때 간 오션뷰 이쁜 대형 카페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사진을 몇 장 못찍어 아쉬운 포스팅이 될 것 같네유....

 

카페 "곳"

이 날은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제가 블로그 포스팅을 재미나게 할 줄 알았다면 사진 좀 많이 찍었을텐데

여러모로 많이 아쉽네요..😂

영업시간

매일 AM 9:00 ~ PM 21:00

 

주소

도로명 : 강원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143

지번 : 강원 강릉시 사천면 사천진리 262-7

 

들어가자마자 배가 고파 빵부터 보다가 본

감자가 강원도의 특산물 아니랄까봐 강원도 감자빵이 있었어요!

진짜 감자랑 똑같이 잘만들었습니다😄

 

3층 테라스

음료와 베이커리 주문을 마치고 1층과 2층엔 사람이 너무 많아

곧장 3층 테라스로 돌격!!!

정말 오션뷰는 어딜가도 사랑인 것 같아요~더군다나 동해바다 진짜 맑아서 허...힐링 힐링

 

3층 테라스를 이리저리 누비다 진동벨의 부름으로 1층으로 고고

그리고 마침 올라오는 길에 2층 창가에 자리를 발견!!! 개꿀

운이 굉장히 좋았죠 껄껄😄😄

 

주문한  빵들을 보면 호두파이딸기 쇼콜라 케이크

그리고 먹물 핫도그?? 이건 이름이 기억이 잘안나네요 하하....😂

개인적으로 호두파이가 부드럽고 달달하고 입안에서 녹는 것이 입을 행복하게 만드는 맛이었어요!

카페 곳에 방문하시게 되면 호두파이만큼은 제가 강추드리고 싶네요👍

 

다음으로 음료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2시부터 시계방향으로 딸기 스무디, 딸기 스무디, 아이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는 제 개인적으로 평범했던 걸로 기억을 합니다.

그치만 딸기 스무디 제가 스무디 덕후인만큼 과거의 기억을 살려 말씀드리자면

바다를 보면서 먹어서 그런가 평소 먹었던 스무디보다 달고 그 맛이 진하며 풍미있으니

입 안에서 맛의 소용돌이가 요동치는 것 같았습니다. 그 당시 맛이 굉장히 만족스러워 사진을 보니 또 생각나네요😛

 

그렇게 강원도 여행 4인방은 빵과 음료를 클리어하고

가기 전 해변으로 나와 파도를 구경했습니다.

사진으로 다시봐도 정말 동해바다는 깨끗하고 아름답네요.

 

마지막으로 카페에게 인사를 하며 다음 목적지로 떠났습니다.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대형 카페 "곳"은 제가 많은 카페를 다녀봤지만

오션뷰 이쁜 카페로 TOP3에 들어가도 될 정도로 정말 맘에 드는 카페였습니다!

 

제 포스팅에 있는 대부도 발리다보다도 운치있는 장소!

강원도 강릉에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

강원도 강릉 오션뷰 이쁜 카페 "곳" 저 데일리찬이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럼 10-10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내일은 한글날 대체공휴일!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시고

내일은 오늘보다 더 재미난 하루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데일리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