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데일리찬 제주도 여행.jpg

안녕하세요 데일리찬입니다😊

오늘은 바쁘고 바쁘고 또 바쁜 그런 하루네요..

그리고 불금인데 퇴근도 못하고 사진 찍을 틈도 없고 포스팅은 하고 싶고..

그래서 오늘은 2월에 다녀왔던 제주도에서 찍은 이쁜 사진들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비행기 타고 신나서 찍은 사진😆

하늘 위에 있다는 건 정말 신나는 일인 것 같아요~!

구름 위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은 크으...마음이 웅장해집니다😲

 

월정리 해수욕장

제 기억을 되짚어보며 여기가 어디였지 열심히 찾아다니다

제주 바다 월정리 해수욕장!!!!

푸른 하늘이 너무 이쁘고 하얀 구름들이 아주 아름다웠습니다.

마음도 평온해지고 옛 사진들을 보니 여행 가고 싶은 욕구가... 넘치네요.... 일하기 싫어요..😭

 

진짜 제주 바다는 정말 맑네요!

국내 어느 바다를 가도 이렇게 맑을 수 있을까 생각이 드는 사진이에요.

당장이라도 가고 싶은 욕구가...들다가도 쌓여있는 일을 보면 허허...😂

 

털보스 협재밀

제주 맛집찾다가 가 본 털보스 협재밀~~~

지금도 정말 아쉽지만 왜 이 때는 사진을 찍지 않았을까 엄청난 후회를 하고 있습니다...😓

 

노을지고 있는 바다를 보며 마음의 평온함을 느껴보고

이런 아름다운 노을을 제 친구들이랑만 본 게 조~금? 아쉽네요 허허😂

친구들아 사랑한다!

 

섭지코지 방두포등대

다음 날엔 섭지코지의 방두포등대를 보러 갔었죠!

이 날은 진짜 날씨는 굉장히 좋았지만 바람이 아주 그냥...

제가 또 머리가 길어서 바람에 휘날리며 삽살개가 돼가지고 앞을 보기 힘들었죠 껄껄🤣

섭지코지 방두포등대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바다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습니다!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여긴 꼭 한 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섭지코지 방두포등대

등대를 보고 반대편 계단으로 또 내려가면 볼수 있는 베리 아름다운 풍경들

바람에 휘날리는 머리를 귀에 걸고 열심히 보고 사진도 찍고 마음에도 담고 섭지코지를 즐겼었죠😌

 

그리고 마지막 날 비행기 타기 전 갔었던 카페입니다.

여긴 작지만 분위기 하나는 엄청났는데 기억해내고 싶어도 카페 이름이 기억이...

혹시 아시는 분들 있으시면 저에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에 제주가면 한 번 더 가고 싶습니다!!!

 

오늘은 한 주의 마지막인 금요일...아직까지 사무실에 앉아있습니다!

시간만 많으면 정말 매일 새로운 곳에 가서 포스팅을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네요..정말😭

오랜만에 다시 제주 사진을 보니 추억에 빠져들고 저에게 포스팅하는 시간도 굉장히 의미있는 시간이 된 것 같아요!

 

2021-10-15 데일리찬 포스팅 이걸로 마치겠습니다.

내일부터 주말이니 다음 주를 위해 한 주의 피로를 푹푸시고 재정비 해보시죠!! 모두 화이팅입니다~~!!

저도 일요일엔 이쁜 여자친구님과 충남 태안의 청산수목원에 갈 예정입니다!

그럼 내일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데일리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