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데이트 코스 추천 충남 태안 "청산수목원" 핑크뮬리 포토존

안녕하세요 데일리찬입니다😊
하루 매일 블로그를 쓰고 싶은 마음인데 어제는 많이 먼 곳에 다녀오느라 포스팅을 하지 못했네요..아쉬워라...

제가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어제 데이트를 하고 온 충남 태안핑크뮬리가 너무 이쁜 청산수목원입니다!! 👍👍

 

청산수목원(입구)

주차를 하시고 가장 먼저 보시게 될 수목원 입구!!

길을 따라 쭉가시면 매표소가 있으니 매표소에서 표를 구입 후 입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주소 : 충남 태안군 남면 연꽃길 70

-----------------------------------

영업시간

매일 08:00 - 19:00 하절기 (6~10월)

매일 09:00 - 18:00 봄 (4~5월)

매일 09:00 - 17:00 동절기 (11~3월)

+ 입장마감은 일몰 1시간 전까지

-----------------------------------

주차

주차장은 굉장히 넓으니 주차는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자리가 정말 많아요!

-----------------------------------

 

청산수목원(매표소)

입구를 지나 오시면 보이는 매표소 입니다!

표를 구매하시면 청산수목원 지도를 주십니다~

근데 제가 직접 가보니 지도 볼 필요가 없더라고요!

표지판 보고 발길 닿는 곳으로만 가더라도 충분히 수목원 전부를 구경 가능하세요!

-----------------------------------

매표소 가격

팜파스.핑크뮬리시즌(8월하순~11월) 성인 : 9,000원

팜파스.핑크뮬리시즌(8월하순~11월) 청소년(초,중,고) : 7,000원
팜파스.핑크뮬리시즌(8월하순~11월) 유아(3~7세) : 5,000원
팜파스.핑크뮬리시즌(8월하순~11월) 특별할인(경로,유공자,장애인,태안군민) 7,000원
홍가시.창포.연꽃시즌(4~8월중순) 성인 : 8,000원
홍가시.창포.연꽃시즌(4~8월중순) 청소년 : 6,000원
홍가시.창포.연꽃시즌(4~8월중순) 유아 : 5,000원
홍가시.창포.연꽃시즌(4~8월중순) 특별할인 : 6,000원
12~3월 성인 : 6,000원
12~3월 청소년 : 5,000원

-----------------------------------

 

청산수목원

표를 받고 조금 걷다보니 갈림길과 표지판이 보였습니다!

저는 왼쪽인 낙우송길로 걸어갔습니다~! 이유는 저기 멀리 보이는 핑크뮬리들이...휘날리고 있더군요!

+ 근데 나중에 수목원 전부를 돌고 안 사실인데 핑크뮬리존은 한 곳이 아닌 4곳 정도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청산수목원

낙우송길 방향으로 가던 중 알게 된 또다른 사실!

저는 미리 사전조사를 하지 않아 몰랐지만 여기가 바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촬영지 였다는 거!!!

드라마 촬영지라는 사실을 알고 보니 왠지 낯이 익는 것 같고 그런 기분이...껄껄😂

+ 사랑의 불시착 참 재미지게 봤었습니다😄

 

청산수목원 핑크뮬리

주말 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계셔서 핑크뮬리만을 담기는 힘들더라고요...😭
지금 보고 계시는 이곳이 첫 번째 핑크뮬리가 있는 곳입니다! 핑크빛 뮬리들이 진짜 이쁘더군요🥰

리고 커플분들이 진짜 많았어요~완전 데이트 코스로 딱인 것 같아요!

단점이라면 태안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다소 먼 거리를 와야 한다는 것이 굳이 단점을 꼽자면 단점이네요!

 

청산수목원

핑크뮬리를 보시고 쭉 길을 가시면 보이는 포토존!!

여기도 너무 이뻐서 여친님과 저는 사람들이 다 지나가실 때까지

기다리고 기다려서 이쁜 사진들을 남겼죠~~! 야홋!!😆

청산수목원

나무길에서 사진을 찍으면 팜파스로 둘러쌓인 길이 보입니다~!

길을 걷다 걷다 봤던 인스타그램 피드 모양으로 만든 포토존도 있더라고요~~

청산수목원은 한 발자국 걸으면 계속 포토존이네요~!

 

청산수목원

두 번째 핑크뮬리존!

제가 살면서 핑크뮬리를 처음보는데 세상에 이렇게 아름다운 핑크빛의 꽃이 있다니...

걷는 내내 새로운 경험을 하며 아주 힐링을 했습니다! + 데이트 코스로 진짜 강추!!

 

청산수목원 카페 "팜파스"

두 번째 핑크뮬리존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 팜파스

날씨가 좋아서 카페 실내외에 많은 분들이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고 있으셨습니다~!

+ 그리고 카페 팜파스의 가장 핫한 메뉴는 태안 6쪽 마늘빵(교황빵)인 것 같더군요!

카페 근처에서 나는 마늘빵 냄새가..진짜 꼭 먹고 싶었는데 저는 저녁을 먹을 예정이어서...아쉬웠었죠..😓

 

청산수목원 기념품관

팜파스 카페 바로 옆에 위치한 Lotus & Herb Shop 기념품관이 있습니다!

저는 신기해서 들어가봤슴다~~내부 사진 조금 보여드리지요😃

 

청산수목원 기념품관

저는 이렇게 다양한 상품들이 있을 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진짜 별의 별 물건들이 있었습니다!

사탕, 유리잔, 공예품들 정말 다양한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꼭 구매를 하지 않으시더라도 구경해 보시고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청산수목원 카페 "홍가시"

팜파스 카페와 기념품관을 다 보시고 앞으로 쭉 걷다보면

청산수목원 내 유명한 카페 "홍가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 정원이 넓고 정말 이쁘더라고요!

홍가시 영업시간청산수목원 영업시간에 맞춰 운영되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가 홍가시 카페에 도착한 시간이 5시 30분쯤이었는데 정리를 하고 있는 듯한 분위기여서 들어가 보진 못했네요..😭

 

청산수목원

마지막으로 이제 청산수목원의 마지막 코스들이 있는 곳입니다!

이제 여기를 지나시면 주차장으로 가는 길이 있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느낀 점인데 수목원 내에 볼만한 것들이 정말 많아서 포스팅으로 보여드리는 것이 한계가 있네요😂

(실제로 가보시는 걸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

9~10월에 피는 핑크뮬리 핫플레이스! 청산수목원~~

도시에서만 데이트 하시는 커플분들에게 지금 시즌에 강추드리고 싶네요!!!

아름다운 꽃들을 보시면서 더 아름다운 사랑피우고 아름다운 추억들을 만드는 충남 태안의 청산수목원!!

직접 경험하고 온 데일리찬이 적극 추천드리고 가겠습니다😄

 

그럼 데일리찬의 2021-10-18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일주일 중 가장 힘든 월요일 고생 많으셨고 남은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 주 한 주도 다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