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도 분당 피자와 치킨을 한 번에 피자 맛집 '고피자'

안녕하세요! 데일리찬입니다.

정말 꿀같은 개천절 공휴일입니다~~

그러나 전 사무실...못다한 일들을 처리 중입니다...

오늘은 무얼먹지 고민하던 중 오랫만에 제 배를 보아하니

다이어트가 시급하다는 걸 느껴지네요...피자먹고 싶다..

그래서 오늘은 전에 먹은 피자와 치킨 배달맛집 경기도 분당 서현에 위치한 고피자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기도 분당 서현 고피자는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피자+사이드 메뉴, 피자+치킨

이런 식으로 1인분 혼자드시는 분들을 저격한 세트 메뉴가 있더라고요

혼자 먹기에 피자를 시키기엔 너무 부담스러웠는데 여기선 피자 1인분 + 치킨 감튀 음료까지

주시니 1인 식사로 아주 베리~굿 그리고 피자 종류도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다양한 피자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무튼 이렇게 친구와 둘이서 각 1세트를 시켰었죠 키키

돼지들이에요^^ 하하

 

주문한 메뉴로는 피자&순살치킨 세트

데일리찬 : 치즈버거 피자 + 순살치킨 앤 프라이 + 제로콜라

친구 : 고구마 피자 + 순살치킨 앤 프라이 + 제로콜라

각 세트 가격은 12300원으로 같은 가격입니다!!

1인분으로 피자와 치킨 감튀까지 즐기는데 이 금액이면 가성비 굿이죠???

 

왼쪽 고구마 피자 오른쪽 치즈버거 피자

저는 고구마 피자는 좋아하지 않아 안먹어봤지만 친구가 겁나 맛있게 먹으니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저의 치즈버거 피자 사실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랑 굉장히 고민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치즈버거가 보이길래

주문했는데 치즈버거 피자는 흠...그냥 치즈피자? 정도의 맛이었습니다..아쉬웠어요...맛은 있었는데 제 기대치가

너무 높았나봐요 나의 사랑 치즈버거찡...그래도 치즈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클래식 치즈피자보다는 좀 더 알찬 치즈피자를 맛보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피자찡들 근접샷!

도우도 생각보다 두껍고 1인분 피자지만 양도 꽤나 많고 만족

 

다음으론 순살치킨 앤 프라이

솔직히 처음 주문넣을 때 치킨은 몇 개 없고 감튀만 많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웬걸 감튀와 치킨 비율 5:5 베리굿

치킨도 사이드로 온 거 치고는 바삭바삭하고 감튀 또한 눅눅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슴다!

+ 원래 주시는 건지 모르겠지만 고르곤졸라 피자랑 찍어먹는 도 주셔서 치킨과 감튀를 야무지게 찍어 먹었죠 히히

달달한 소스로 단짠단짠 즐기기 너무 좋았어요~~고피자 사장님 감사함다!

이렇게 데일리찬과 친구는 맛있는 피자와 치킨으로 한끼를 마무리하고

덤으로 체중까지 늘어났슴다..뱃살부터 찌네..증말 맛있게 먹으면 살 안찐다고 했는데

다 거짓말이야...먹는대로 찌는 구만..후

 

경기도 분당 서현 피자 치킨맛집 고피자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가끔 피자와 치킨 둘다 먹고 싶은데 혼자 계셔서 둘 다 시키기엔 부담이다 하시는 분들에게 고피자 적극 추천드립니다!

저도 자취를 하던 시절 피자 치킨..둘 다 먹고 싶을때 엄청 고민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 때 그 지역에 고피자가 있었다면 피자와 치킨이 생각날 때마다 시켜먹어서

단골이 되지 않았을까 싶어요ㅋㅋㅋㅋㅋ

 

오늘은 또 무엇을 먹어볼까나 하하하

올해 다이어트는 힘들겠구만..

그럼 여러분 남은 시간 알차게 보내시고 평안한 밤 되세요~!

-데일리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