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도 분당 이매 떡볶이 순대 맛집 '뚱보부산무떡볶이'

안녕하세요! 데일리찬입니다.

행복한 주말이 끝나가지만 내일은 개천절 대체공휴일!!

이 같은 꿀이 어디 있을까요?

그치만 오늘도 저는 출근을 해서 혼자 쓸쓸한 늦은 점심을 먹었습니다.

오늘은 음식은 바로!!

경기도

분당 이매에 위치한 뚱보부산무떡볶이

제가 분당 이매에 사무실을 잡고 가장 자주 먹었던 떡볶이 맛집입니다.

제 최애 음식이 떡볶이와 햄버거인데 여기 떡볶이는 부산에서 먹는 가래떡 떡볶이에요.

진짜 분당에 이런 곳이 있다니 너무 좋지 말입니다. 껄껄

사무실 잡은지 2달 밖에 안지났는데 벌써 8번이나 시켜먹었네용

오늘은 저 혼자 먹을거니 간단하게 떡볶이 2인분과 순대 1인분 꼬마김밥쓰!

간단하쥬?

 

배달 20분만에 저의 점심이 도착했습니다!!

진짜 미쳤다 미쳤어....저 빨간 떡볶이와 순대와 내장들 거기에 꼬마김밥..

어서 먹어보겠슴다

 

첫 번째로 떡볶이를 보여드리지요!!

가래떡으로 만든 떡이라 두툼하죠? 그냥 시중에서 먹는 떡볶이와 다른 식감...

그리고 차원이 다른 양념소스..너무 맛있어..이거 글로 뭐라고 표현하기가 너무 어렵네요..

제 최애 음식인데도 설명하기가 참..드셔보셔야 할 것 같아요.

두 번째 순대와 내장..여기 내장 허파가 진짜 너무 부드럽고 간도 퍽퍽하지도 않아요.

순대도 말할 것도 없지요. 근데 전 내장파라 내장을 보여드릴게요~~

 

각기 다른 내장들 허파말고는 이름을 잘모르겠네요

저는 먹는 것만 잘해서 껄껄..

사진으로 보시는 것보다 드셔보시는 게 더 확실하실텐데 내장들이 정말 부드럽습니다.

저 내장들을 떡볶이 소스에 찍어서 먹는다면 금상첨화

군침 돋는다..얼른 먹고 싶다..

 

그리고 주문최소금액 맞추려고 시킨 꼬마김밥쓰

사이드 메뉴로 오늘 포함 몇 번 먹어봤지만 이제는 이 녀석 없으면 뭔가 아쉬움이 남네요...

+ 사실 오뎅이랑 고민 엄청하다가 다이어트를 하니 선을 지키는 자는 마음에서 국물없는 꼬마김밥쓰..

 

암튼 떡볶이 소스에도 찍어 먹어보고 너무 존맛탱..☆
진짜 뚱보부산무떡볶이 여기는 떡볶이 소스가 진짜 너무 야무지다 야무져

처음 드셔보시면 엄청 새로우실 겁니다.

저도 처음 시켜볼 때 모험심으로 주문했지만 지금은 이 맛에 빠져버려 지금까지도 시켜먹고 있쥬

경기도 분당 이매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나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이 곳 뚱보부산무떡볶이 한 번 드셔보시지요.

 맛은 제가 장담해드립니다. 진짜 너무 맛있잖어..

꼭 한 번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제 일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평안한 주말되시고 내일 대체공휴일도 편하게 쉬세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