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도 광주 바지락칼국수 맛집 태재고개 '오대오 칼국수'

안녕하세요~즐거운 주말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쉬던 중 칼국수가 갑자기 너무 떙겨

집에서 가까운 바지락 칼국수 맛집 오대오 칼국수에 가기로 했슴다!!!

오늘도 다 먹어주겠엉

 

칼국수 2인분과 왕만두를 시켰는데

만두님이 너무 일찍 나오셨다...

이러면 안되는데 칼국수랑 같이 먹으려 헀지만..!

이미 내 손은 멈출 수가 없었다...만두야 너무 맛있잖어

만두 한입 베어물고 김치로 마무리 진짜 오대오 겉절이는 정말..

 

그렇게 만두와 김치를 먹으면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인메뉴 우리의 오대오 바지락칼국수찡...★

내가 맛있게 먹어주겠어 히히

 

면이 아주 탱글탱글 두꺼워서 식감이 매우 좋구만~~

칼국수면은 역시 두툼해야 칼국수죠 그쵸 여러분??

바지락과 두툼한 면으로 저의 입안에서 춤을 추는 것 같네요.....

후루루룩 냠냠

 

그렇게 후루루룩 냠냠을 반복하다보니

남은 건 많디 많은 바지락 껍질들 미안해 너무 많은 바지락들이 희생했구나...

근데 다 먹고 보니 항상 3인분씩 먹다보니 몰랐는데 2인분 양으로도 바지락이 엄청나네요.

오대오 칼국수 사장님 인심이 좋으셔서 이렇게 많이 챙겨주신 것 같네요 히히

먹는 저에겐 너무도 감사한 일 감사함다 또 올게요~~

 

여러분들도 맛도 좋고 양도 많은 경기도 광주 태재고개 바지락칼국수 맛집 '오대오칼국수' 한 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일요일에 또 오겠슴다!